국내 인테리어 업계가 성수기 가을 시즌을 적극 공략해 나가고 있다. 가을에 결혼이나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성장하면서 이에 발맞춰 다양한 리뉴얼 제품을 선보이고 마케팅에 뛰어드는 모습이다.LX하우시스는 아파트 전시장을 닮은 토털 인테리어 전시장을 통해 가장 적극적으로 리뉴얼 제품을 선보이는 기업이다. 전국 주요 백화점 및 복합쇼핑몰 등 주요 상권에 위치한 'LX하우시스 지인스퀘어'를 통해 올 가을 인테리어 트렌드와 다양한 제품을 소개할 방침이다.연면적 약 660㎡ 규모 가량의 대형 리모델링 전시장 'LX하우시스 지인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오는 8일 온라인 한샘닷컴에서 '좋은 집 프로젝트'를 주제로 '2021년 가을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발표회'를 진행한다.한샘은 매년 봄, 가을마다 주거공간의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발표회를 열고 있다. 7일 한샘은 이번 발표회에서 최근 집이 단순히 의식주를 해결하는 공간이 아니라 자기계발, 여가활동, 재택근무, 온라인 수업 등 다양한 활동이 이뤄지는 공간으로 변화하고 있는 것에 주목하고, 국내 대표 건축 디자인업체 치호앤파트너스(CHIHO&Partners), 비엔에이 디자인 커뮤